본문 바로가기
엔돌핀커넥트

[프로젝트 에스프레소]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 CBT 소식

by 조약돌(Joyakdol) 2022. 2. 8.

안녕하세요, 엔돌핀커넥트 대표 조용래(조약돌)입니다.

 

이번 글은 네이버웹툰 <어글리후드> IP로 개발 중인, <프로젝트 에스프레소>의 베타 테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 <어글리후드> IP 게임 개발 소식을 전해드린 후, 많은 분들께서 기대감을 나타내주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http://gamefocus.co.kr/detail.php?number=118590

 

게임 스타트업 엔돌핀커넥트, 네이버웹툰 '어글리후드' IP 게임 개발 나선다

엔돌핀커넥트가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어글리후드'(작가: 미애) 지식 재산권(IP)을 활용하여 게임을 개발한다. 엔돌핀커넥...

gamefocus.co.kr

 

유저와 소통하는 80일 간의 베타 테스트 - 2월 14일(월) 원스토어에서 시작

 

아직 게임 개발은 꾸준히 진행 중이지만, 개발 중인 게임을 베타 테스트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무려 80일 동안 말이죠.

 

오픈할 수준은 아니라고 판단하여, OBT가 아닌 CBT라는 타이틀을 붙였지만,

 

원스토어에서 누구나 제한없이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 및 테스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없는 무료 테스트)

 

테스트는 2월 14일(월)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80일 간 게임 유저, 어글리후드 웹툰 팬분들과 꾸준한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게임을 완성해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직 많은 개발이 필요하지만, 게임성은 국내외의 여러 업체가 관심을 가질 정도로 인정받았다고 생각합니다.

 

80일 동안 많은 성원과 응원, 그리고 때로는 따끔한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게임 타이틀은,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로 정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차후, 원스토어 링크 및 관련 커뮤니티 링크 소개로 다시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매치3 퍼즐과 타워 디펜스의 결합

 

게임 소개를 간단히 해드리면, 블록을 3개 맞추는 매치3 장르와 타워 디펜스를 결합한 새로운 게임 룰을 적용한 게임입니다.

 

게임 유저는, 매치3 퍼즐 외에도, 캐릭터들의 고유 스킬, 부스터 아이템 등을 활용해서 적을 막아내는 게임으로,

 

캐릭터 수집형 퍼즐RPG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매치3 퍼즐의 랜덤성이 주는 쾌감과,

타워 디펜스의 전략성이 주는 고민을 더한 겜입니다.

 

어떤 반응이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게임 스크린 샷 일부를 투척하고 갑니다. (현재도 개발 중이므로, 테스트 시 일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캐릭터 일러스트/초상화 등은 테스트 기간 동안 신규 제작 및 퀄리티 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게임 스테이지 스크린 샷 팀 편집
- 테스트 시작 시 일부 캐릭터 등급, 속성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스킬 사용 레이드 플레이
- 개발 중 (컨셉 이미지)

 

이상입니다.

 

그럼 또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